My Audio Cutter는 몇 분이면 작업 수행이 가능한 도구들이 모두 들어있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오디오 파일을 더 작은 부분으로 잘라내게 해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의 사용법은 수동으로 자르고 싶은 부분의 시작과 끝을 지정하기만 하면 될 정도로 간단합니다. 여러분은 자르려는 부분이 맞는지 확인할 목적으로 지정한 부분을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여러분은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의 효과를 직접 추가할 수 있습니다.
광고
My Audio Cutter의 또다른 기능으로는 오디오 파일에 태그를 달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정보는 출력된 오디오 파일에 남아있게 됩니다. 따라서 이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음악 라이브러리를 정리하기가 매우 간편해집니다.
My Audio Cutter는 P3, MP2, WAV, WMA, OGG, FLAC, AIFF, M4A, AAC, AC3, WV 파일과 호환 됩니다. 이에 더해 WMV나 MP4 파일에서도 오디오를 추출할 수 있는데, 그리 어렵지 않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My Audio Cutter는 단순하지만 완벽한 오디오 편집 도구입니다. 물론 지금은 Audacity나 그 밖의 앱들과 같이 더 복잡한 어플리케이션에서 보았던 똑같은 기능들을 발견하진 못할 것입니다.
리뷰
아직 My Audio Cutter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 댓글